결혼/결혼준비

[W-04] 웨딩밴드 투어 및 구입 후기- 웨딩반지/웨딩밴드(타사키, 쇼메)/쇼메 토르사드 반지 구입 후기/갤러리아 10%할인/반지 사이즈 팁

j_info 2025. 1. 7. 18: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딩밴드 투어 및 쇼메의 토르사드를 구매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웨딩반지의 경우 웨딩촬영으로부터 최소 2~3개월정도 전에 구입하는 걸 추천하는 얘기들이 많았습니다~!

 

왜 그런지 검색을 해보니 그 이유로는 

 

    1. 국내에 재고가 없을 수도 있다

 

브랜드의 반지를 구입한다고 하더라도 당일날 수령하는 것이 아닌, 재고가 있어야 비교적 빨리 받을 수 있고 만약 국내에 재고가 없다면 해외에서 가져와야 하기 때문에 소요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이유로 넉넉하게 2~3개월의 여유기간을 두고 구입하는 것 같았습니다.

    2. 반지의 가격이 해마다 오른다

 

물가가 오르듯... 반지의 가격도 매년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ㅠㅠ 체감상 반지가격이 더 오르는 것 같습니다....ㅠㅠ 

가격이 오르는 시기는 브랜드마다 다르기 때문에 여유롭게 반지구경해서 가격이 오르기 전에 구매하는 게 필요할 것 같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는 무려 촬영까지 5개월이 남은 시점에서 웨딩반지를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빠르죠..? ㅋㅋㅋㅋ)

 

웨딩반지를 구입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 정도로 나눌 수 있었습니다.

1). 백화점 브랜드 반지 구입

2). 청담 반지 구입

3). 종로 반지 구입

 

이 중에서 저희 커플은 백화점 브랜드에서 반지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제가.... 웨딩반지에 대한 로망이 있었던 관계로...ㅎㅎㅎㅎ 미리 조금씩 찾아봤던 상황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쇼메라는 브랜드에서 웨딩밴드를 구입하고 싶었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의 웨딩 반지를 크게 검색하지 않은 상태에서 웨딩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매장을 찾다 보니 광교 갤러리아 매장에 쇼메 매장이 있었고, 해당 백화점에 타사키, 불가리 매장이 있어서 비교해 보고자 방문했습니다~! 

 

 

웨딩밴드 투어(불가리, 타사키, 쇼메)

 

 불가리의 경우 여자친구의 취향과 맞지 않아 따로 촬영하지 않고 금방 매장에서 나와 사진이 없습니다.... ㅋㅋㅋ

 

 반지가 대체적으로 두꺼운 느낌이었고 직원분의.... 상담이 조금 불친절해서 금방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

 

 

타사키 웨딩밴드


타사키 매장에서는 우선 유명한 모델을 중심으로 착용했습니다~!

타사키 반지 착용 사진

 

1. 타사키 피아노링 (사쿠라골드) + 피아노링   [1행 왼쪽]

2. 타사키 트라페지오링 (플래티넘) + 트라페지오 [1행 오른쪽]

3. 타사키 스틸레듀얼파베라인링 + 트라페지오 [2행 왼쪽]

4. 타사키 스페란자 + 트라페지오 [2행 오른쪽]

 

타사키에서는 피아노링과 트라페지오링이 유명한 모델입니다~!
실제로 착용해보니 저한테는 피아노링 보다는 트라페지오 링이 이뻤었습니다.
각도에 따라서 비춰지는 느낌이 달라서 조금 더 화려해 보였습니다~!
여자친구는 피아노링과 트라페지오링이 조금 둔탁해 보여서 조금 더 여성스러운 반지를 끼고싶어 다른 제품을 착용해보았습니다~!
스틸레듀얼파베라인링과 스페란자 제품이 여자친구 손과 어울리면서 더 화려하고 여성스러워 보였습니다~!
가격대의 경우 두개를 합해서 40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타사키에서는 저희 마음속으로 3번과 4번을 생각하고 다음 매장인 쇼메로 이동했습니다~

 

 

쇼메 웨딩밴드

 

쇼메 반지 착용사진

1. 리앙 에비당스  [첫번째]

2. 트리옹프 [두번째]

3. 토르사드 [세번째]

 

 세 가지 제품을 착용해 본 결과 저희한테는 토르사드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ㅎㅎ

 

플래티넘 색상이어서 그런지 은은하게 나오는 광택감과 심플함이 인상적이어서 계속 눈에 아른거렸습니다 ㅎㅎㅎㅎ

 

'토르사드'라는 의미가 '밧줄로 엮어진'이라는 의미가 있어서 그런지 감동적인 포인트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토르사드로 결정했고 가격을 물어보니 

 

때.마.침!!!

 

방문한 날까지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이 10% 할인이 진행하는 날이었습니다~!!

 

보통 백화점 할인행사를 하더라도 주얼리 매장은 포함이 안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행사의 경우에는 쇼메도 포함되어 진행했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여자친구와 저는 이런 기회가 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그날 바로 구매를 결정해서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원래가격은 787만 원이지만 10% 할인을 해서 717만 원에 결제를 하고 나왔습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카드 포인트 혜택까지 생각한다면 690만 원대로 구입한 것이 되어서 대략 100만 원 정도 절약했다는 합리화를 했습니다 ㅎㅎㅎ

 

+백화점 할인 관련 Tip)

    직원분한테 물어보니 갤러리아 백화점 행사의 경우 갤러리아 앱에서 알림이 오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할인행사를 기대하시는 분이라면 앱을 설치해서 알림을 기다리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반지 사이즈 Tip

 

반지 사이즈를 모르는 경우 매장에서 호수를 측정할 수 있는 도구를 통해 몇 호인지 확인하게 됩니다~!

 

추천 사이즈로는 네 번째 손가락 마디가 통과하는 사이즈로 고르는 것이 반지 착용에 있어서 용이합니다!

 

만약 손가락이 조금씩 두꺼워질 수 있는 직업의 가진 분이나 여성의 경우에는 출산으로 인해 몸이 부울수가 있어 

 

반지 호수를 한 사이즈 업해서 넉넉하게 착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18호(58사이즈), 여자친구는 11호(51사이즈)로 골랐습니다

 

그럼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쇼메 반지의 수령후기 및 인그래이빙(각인) 후기를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